• 최종편집 2022-06-29(수)
 

57934759.jpg

                                                             사진출처=포천시가족센터

 

한국다문화뉴스=김가원 기자ㅣ포천라이온스클럽(회장 한민우)에서 포천시가족센터(센터장 홍승현) 다문화가족 나눔봉사단에 23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지난 17일 전달했다.


포천시가족센터 다문화가족 나눔봉사단은 다문화가족이 모여 빵을 만들어 포천시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및 요양시설에 전달하는 봉사모임이다. 오랜 기간 활동을 지속하면서 사용하던 기계들이 노후화 되었고 빵을 제조하는데 가장 중요한 버티컬믹서기(반죽섞는 기계)가 고장이 나면서 활동에 지장이 있던 차, 포천라이온스클럽에서 지역사회 취약위기계층에게 도움을 주는 봉사단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버티컬 믹서기(약 23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포천라이온스클럽은 1999년 창립하여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54-H(경기북부) 지구에 속해 있다. ‘우리는 봉사한다(We Serve)’라는 슬로건 아래 평소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민우 포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열약한 환경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봉사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드리며,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홍승현 포천시가족센터 센터장은 “다문화가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렇게 봉사를 하고 후원을 하는게 쉬운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분야에 정기적으로 활동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럽다. 앞으로도 다문화가정 분야에도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봉사활동에 대해 서로 긴밀하게 협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포천라이온스클럽과 포천시가족센터는 앞으로도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로 간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협조하기로 약속하였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천시, 2022년 포천라이온스클럽과 포천시가족센터가 함께하는 희망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